공고 2024-22호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2025년 상반기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복지관 2025년 상반기 급식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내역: 쌀 및 잡곡류, 농·수·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 등
다. 납품기간: 2025. 1. 1. ~ 2025. 6. 30.(6개월)
* 감염병,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식당 운영 중단 및 축소될 시 주문수량 감소 및 거래가 중단될 수 있
음.
라. 납품장소: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마. 입찰방법: 제한경쟁, 단가입찰, 제한적 최저가
바. 납품방법: 본 복지관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일자별로 분할 납품합니다.
사. 기초금액 : 금삼천칠백사십이만원(금37,420,000원)
* 본 입찰은 기초금액을 산출근거로 한 단가입찰계약입니다.
* 기초금액은 낙찰자 결정을 위한 기준금액으로 실제 거래금액은 수요 기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진행 일정
- 입찰개시일 : 2024. 12. 9.(월)
- 입찰서 제출 마감일 : 2024. 12. 20.(금) 12:00
- 개찰일시 : 2024. 12. 23.(월) 17:00
- 적격심사 서류제출일 : 2024. 12. 26.(목) 17:00
- 최종낙찰자 선정 : 2024. 12. 30.(월)
* 시스템 장애 발생 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선정기준
가.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적격업체 선정방법
제안서의 평가요소는 가격평가와 기술능력 평가로 구분하며 기술능력평가는 객관적지표에 의한 평가와 주관적
평가로 구분된다. 가격평가와 기술능력 중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는 계약담당자가 심사기준(단가, 수행경험,
경영상태, 기술인력 보유상태, 납품 소요시간에 따라 평가하고 주관적 평가는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발전
TFT」를 통해 납품업체선정기준(식자재의 양과 질, 위생시스템, 신속한 배송과 신선도, 사후관리, 상호협력관계
등)에 의거 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 필요시 사전심사로 종합평가 대상 업체를 제한 할 수 있음)
라. 협상적격자 결정 이후 협상을 통해 5일 내에 계약 체결
4.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제15조에 의한 유자
격자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가. 사업장 소재지가 충청남도 또는 서천군에 위치한 업체로 제한
나. 물류납품 직영업체.(물류 외주 위탁업체 참가 불가)
다. 2024년 12월 현재 복지시설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라.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마.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바.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사.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아.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5. 입찰 일정
가. 입찰방법: 입찰은 E-mail 접수만 가능. / scwc007@naver.com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율 시행령 제92조 제1항
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4. 12. 9.(월)~20.(금) 12:00
마. 심사일시: 2024. 12. 26.(목) 17:00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바. 낙찰공고: 2024. 12. 30.(월)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http://www.scwc.or.kr/)
사. 입찰문의: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배은경 영양사(☎ 041-950-1260)
6. 입찰 보증금
- 없음
7. 입찰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에 의합니다.
8.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공고문, 물품사양 및 구매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붙임]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숙지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 참가자는 구매목록의 규격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별도로 특정하는 규격이 없는 경우 “동종의 상
등품 이상 제품”으로 단가를 산정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구매품목의 확인을 위해서는 해당부서로 내방하거나
상기 명시된 입찰문의자에게 문의하기 바랍니다.
나. [붙임]의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2025년 상반기 입찰견적서에 표기한 구매품목에 요구되는 사양 및 규격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하고 착오 또는 오인으로 인해 잘못 투찰을 한 경우에도 이를 항변할 수 없으며, 해당 입찰
내용에 따른 계약(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문제는 전적으로 입찰 참여자에게 있으니 이점 유념하여 신중
한 투찰을 바랍니다.
다. 구비서류
[붙임1]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2025년 상반기 식자재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붙임2]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2025년 상반기 입찰 견적서 1부.
[붙임3] 서천군장애인조합복지관 계약특수조건 1부.
[붙임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2. 9.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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