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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서천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 등급 쾌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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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용빈 | 등록일 | 2024-02-23 | 조회 | 4714 |
등록일 | 2024-02-2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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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군,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 등급 쾌거!(서천군청 민원지적과).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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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군이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우수등급인 ‘나등급’을 받았다.
행안부와 권익위는 매년 행정기관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높이고자 정부 업무평가의 일환으로 중앙, 지방자치단체, 교육청 등을 포함한 306개 기관을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평가는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및 고충민원, 민원 만족도 등 5개 항목 20개 평가지표에 따라 기관유형별로 구분해 실시되며, 등급은 가등급부터 마등급까지 부여된다. 군은 기관장의 민원행정 관련 활동 및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계획 부분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고충 민원 처리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기웅 군수는 “앞으로도 민원 처리 속도를 높여 군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 문의: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 ☎ 041-950-40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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