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일상에 지치고 고민으로 머리가 복잡하다면 서천에서 일상의 작은 쉼표를 찍어보세요
사이버서천군민이 되어 다양한 혜택과 나눔을 실천하세요
충남 서천의 특산품과 농산물을 한곳에서 만나는서천군쇼핑몰 농사랑
싱싱한 수산물을 만날 수 있는 서천특화시장! 청정갯벌에서 생산되는 수산물로써 수산물 외에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들의 컴퓨터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무료 정보화교육 을 연중실시하고 있습니다.
지구온난화 등 기후변화 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과 실천들을 배워나갈 수 있는 기후변화 교육 공간입니다.
지역주민의 지식 정보욕구를 충족시키 기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천 지역의 유일한 공공도서관이며 문화공간 ...
맞춤형복지로 어르신, 여성, 청소년, 장애인, 어린이 등 통합 복지 정보를 안내합니다.
‘사랑, 행복, 나눔’의 비전으로 서로서로 건강한 행복공동체를 만들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굼하지만 쉽게 알 수 없었던 서천의 인구추이, 토지 및 기후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재난으로부터 군민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모든 재난예방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제목 | 서천군, 한산소곡주 VIP 고객 확보에 나서 | ||||
---|---|---|---|---|---|
작성자 | 전체관리자 | 등록일 | 2012-09-03 | 조회 | 601 |
등록일 | 2012-09-03 | ||||
첨부 |
(31일)한산소곡주 인터알리아 홍보.jpg
?atchFileId=FILE_000000000094023&fileSn=0 (31일)한산소곡주 인터알리아 홍보.jpg |
||||
서천군, 한산소곡주 VIP 고객 확보에 나서
‘인터알리아’ 미술관 VIP 고객 100명 대상으로 공격적 마케팅 실시 서천군이 한산소곡주의 지속적인 판매 촉진을 위해 부유층에 대한 1:1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고객 확보에 나섰다. 군은 지난 30일부터 2일간 인터알리아 미술관 VIP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한산소곡주 시음행사를 실시하고 소곡주 홍보 및 추석 선물 주문 접수를 받았다. 이날 행사는 정상가의 20% 할인 된 저렴한 가격으로 소곡주를 판매하여 당초 계획했던 200셋트 목표를 달성했다. 특히, ‘앉은뱅이 술’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층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군은 이를 계기로 올해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서천한산소곡주영농조합법인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현장 실무능력을 함양시키고 인터넷 및 블로그 마케팅, 교육 및 간담회 등을 적극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내년에는 한산소곡주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용역을 진행하여 유통판매 및 홍보전략 등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행사가 실시된 (주)인터알리아(Inter Alia Art Company)는 로또복권 사업자인 (주)코리아로터리서비스(KLS)의 자회사로 축적된 마케팅 노하우와 자본력을 지녔으며 모회사의 시스템 구축 및 국내 미술시장에 진출한 회사이다. |
이전 | |
---|---|
다음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