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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서천군 상수도서비스 전국 '으뜸', 고객만족도 지방공기업 2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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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길섭 | 등록일 | 2021-04-29 | 조회 | 175 |
등록일 | 2021-04-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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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군군 맑은물사업소(소장 정춘길)가 최근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상수도사업부문 전국 2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업소는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전국 369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최근 실시한 조사에서 80.6점(100점 만점)을 획득해 전국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체계적인 물 관리로 주민복지 실현’을 비전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 전체영역의 고객서비스를 개선하는데 노력한 점이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사업소는 코로나19로 인한 서민경제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상수도 요금을 3개월간 감면하고, 수도요금 검침 실명제 도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정기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해 고객 신뢰를 확보하는데 노력하였다. 또한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을 추진해 지속적으로 노후관망을 교체해 노후관 비율을 전년대비 1.6%p 낮추는 등 깨끗하고 안정적인 물 공급을 위한 시설 개량을 적극 추진했다. 정춘길 맑은물사업소장은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을 목표로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도요금 고지서를 알기 쉽게 개선하는 등 고객소통 경영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 본 보도자료에 대한 문의 ◎ 관련 부서: 서천군 맑은물사업소 관리팀 ☎ 041-950-68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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