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2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및 발급서비스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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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장항읍 | 등록일 | 2021-12-03 | 조회 | 6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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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포스터.png
?atchFileId=FILE_000000000166971&fileSn=0 안내포스터.png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금 서비스 개요 및 안내사항.hwp ?atchFileId=FILE_000000000166971&fileSn=1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금 서비스 개요 및 안내사항.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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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정부24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청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2. 신청기간: 2021. 12. 3.(금) 아침 10시~ 12. 12.(일) 밤 24시(10일간) 3. 신청대상: 20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4. 신청방법: 정부24(누리집, 모바일앱)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 메뉴 선택, 또는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5. 기타사항 - 온라인발급 서비스 미이용시 12. 13.(월)~12. 20.(월)까지 우편 또는 인편으로 취학통지서 발급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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