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열린마당 공지사항

현재페이지 인쇄

2022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및 발급서비스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22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및 발급서비스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 부서명 , 등록일 , 조회 , 첨부 ,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2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및 발급서비스 안내
부서명 장항읍 등록일 2021-12-03 조회 651
첨부 png 파일명 : 안내포스터.png 안내포스터.png 바로보기
?atchFileId=FILE_000000000166971&fileSn=0 안내포스터.png hwp 파일명 :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금 서비스 개요 및 안내사항.hwp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금 서비스 개요 및 안내사항.hwp 바로보기
?atchFileId=FILE_000000000166971&fileSn=1 취학통지서 온라인발금 서비스 개요 및 안내사항.hwp
2022학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정부24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청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2. 신청기간: 2021. 12. 3.(금) 아침 10시~ 12. 12.(일) 밤 24시(10일간)

3. 신청대상: 20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4. 신청방법: 정부24(누리집, 모바일앱)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 메뉴 선택, 또는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5. 기타사항
- 온라인발급 서비스 미이용시 12. 13.(월)~12. 20.(월)까지 우편 또는 인편으로 취학통지서 발급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공지사항_장항읍 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

담당부서 :
장항읍
연락처 :
041-950-6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