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군수 노박래 신년사

현재페이지 인쇄

신년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 그리고 사랑하는 동료 공직자 여러분 !

새로운 기대와 희망 속에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언제나 한결 같은 모습으로 군정발전을 위해 힘쓰시는 군민 여러분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과 함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열정과 하나 된 힘으로 지역의 미래와 직결된 현안들을 하나하나 헤쳐 나가고 새로운 변화의 가능성을 만들었습니다.

새해에는 그 변화의 가능성이 결실로 맺어져 군민 여러분의 생활이 좀 더 풍족해지고 공직자는 보람을 느끼는 희망찬 한 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면서 군정에 적극 동참해 주신 6만여 군민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의 벽두에 서서 붉게 타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저는 다짐을 하였습니다.
군민 모두가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열정과 용기를 주고,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군수인 제가 앞장서 나갈 것을 가슴 깊이 새겼습니다.

역사상 최대의 제국을 경영한 징기스칸은 "한 사람이 꾸는 꿈은 그 사람의 꿈에 불과하지만 여럿이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고 했습니다.

지역발전을 위한 우리 모두의 원대한 꿈과 열망을 하나로 모아주십시오.
제가 그 꿈을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저는 올 해 ´진실을 다하여 목표했던 일들을 끝까지 완수한다.´는 성윤성공(成允成功)의 자세로 군정을 운영할 방침입니다.

서천의 미래를 잃어버리지 않게 하기 위해 중앙부처와 충청남도를 오가며 현안해결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군민들에게 약속한 내용을 실천하는 책임 있는 군수가 될 것이며,

군민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어루만지고, 일상의 소소한 불편사항이라도 적극 해결하여 누구나 소외받지 않고 즐겁게 살아가는 밝은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보여주기 위한 정책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작지만 내실을 기울여 서천의 기초를 다져 서 군민들의 얼굴에 항상 미소가 넘쳐나도록 全 행정력을 쏟겠습니다.
특히, 모든 군정의 가치기준을 군민의 행복에 두고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몸을 낮춰 군민을 섬기고 감동시키는 민생행정 실천으로 군민이 행복한 도시로 가꾸어 나가겠습니다.

자랑스러운 6만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공직자 여러분!

지금 우리 서천은 변화의 중심에 서있고 새로운 비상을 위한 힘찬 출발을 하려 합니다.

이제 우리는 반목과 갈등이 아닌 화합과 소통이라는 화두로 무술년(戊戌年) 새해를 힘차게 열어가야 합니다.

『어둠은 빛을 이기지 못한다』 하였습니다.

6만 군민과 함께 가야할 원대한 꿈이 있기에 어떠한 어두운 시련의 터널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다함께 힘을 합쳐 2018년은 서천 역사에 큰 획을 그을 수 있도록 서천인의 기상과 지혜를 한데모아 대역사의 중흥기를 열어 갑시다.

저와 서천군 동료 공직자들은 군민들에게 믿음을 주는 조직으로 다시 태어나 더 낮은 자세로 더 열정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도 희망한 소중한 꿈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 1. 2.

서천군수 노 박 래

신년사 다운로드

담당부서 :
비서실
담당자 :
석미희
연락처 :
041-950-4207
최종수정일 :
2017-12-27 10:4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